/>
본문 바로가기
{라미C 쇼핑}

청우식품 단짠 고소 옥수수 콘샌드 샀어요

by 라미C 2020. 7. 16.

 

안녕하세요 라미C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주관적인 소견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처음 포스팅이 청우식품 곡물 쿠키였는데 곡물 쿠키에 빠져서 이렇게 고소한 옥수수맛 콘 샌드

까지 먹어 봤어요 이렇게 된 거 청우식품 도장깨기를 한번 해봐야겠어요

검색을 해보니 청우 식품 과자가 많더 라고요 리뷰도 다 맛있다고 하는 칭찬이고 

청우식품 도장깨기 도전! 하하 

 

 

 

 

마트에 가자마자 청우식품 과자 코너에서 5분 정도 심각한 고민을 했어요 마트 가기 전에 청우식품 과자를

검색하고 갔어요 검색하면서 오늘은 마트 가면 이거 먹어야지 정하고 갔는데 막상 가서는 5분 넘게 

고민했어요 마음 같아서는 다 사서 오고 싶었지만 그건 다음에 하기로 하고 제가 옥수수 덕후라서 콘 샌드를

선택했어요 여러분 청우식품은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콘 샌드도 1+1이에요!!!! 소리 질러~~~~!!!!

 

 

 

 

 

청우 고소한 옥수수 콘 샌드의 용량은 210g/ 칼로리 1,190Kcal /14봉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요

계산해보면 1 봉당 85Kcal이네요 칼로리가 꽤 높아요 ㄷㄷ;;;

하지만! 칼로리는 맛과 비례한다고 하잖아요 저는 맛을 선택하겠습니다.~~~~>ㅅ<

 

 

 

 

봉지를 열면 이렇게 트레이가 나와요 흠 곡물 쿠키를 처음 뜯었을 때 느낌이 또 나네요 조금 과대포장 같은 느낌 하하 

그래도 1+1이니깐 괜찮아요  가지런히 각 잡고 있는 고소한 옥수수맛 콘 샌드는 낱개 포장된 봉지 디자인이 예쁘네요 

미니미니 한 옥수수 그림이 있어서 귀여워요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눅눅해지지 않아서 좋고 외출 시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는 것

정말 청우식품 칭찬할게요 근데 사진을 정말 못 찍는 거 같아요 위쪽에 빚 반사된 것도 맘에 

안 들어요  

 

 

 

 

낱개 포장된 봉지를 뜯으면 안에 콘 샌드 2개가 들어 있어요.

처음 만져 봤을 때는 크래커에 크림이 센드된 쿠키 인거 같고 크레커에 소금이 콕콕 박혀 있어요

그렇다고 많이 짜지는 않지만 소금 중에서 큰 게 있어서 깜짝 놀랄 수도 있어요 하하 

맛은 짭짤한 뽀또 옥수수 수프 맛 크림 과자예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요

단짠단짠으로 먹으면 계속 먹을 수 있다고 하잖아요 이과자도 그렇더라 구요 재가 실험했는데 한 상자 순삭 했어요 하하

지금 계절이 여름이라 상온에 놔두니 크림이 좀 녹는거 같아요 냉동고에 넣었다가 드세요 맛있어요

 

 

 

 

사진 정말 심각하네요  사진을 삭제하려다 안에 크림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그냥 둘게요

여름이라 입맛은 없는데 디저트 입맛은 배로 늘었어요 살이 점점 찌고 있는데 더워서 운동은 하기

싫어요 이번 여름은 다이어트는 그냥 포기하고 에어컨 바람 쐬면서 먹고 싶은 거 먹고 

뒹굴뒹굴 집에서 휴가를 보내야겠어요 집이 최고예요 여러분 하하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댓글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