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라미C 쇼핑}

청우식품 곡물쿠키 먹어볼까요

by 라미C 2024. 4. 11.

안녕하세요 라미C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주관적인 소견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어요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막상 제가 해볼 생각은 하지 못했어요 그러는 중에 친구가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걸 봤는데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친구에게
"나도 블로그 하고 싶어"라고 했더니 친구가 요즘 티스토리가 좋다며 추천해줬어요 제 성격이 한번 하겠다고
결심하면 우선 저지르고 보는 성격이라 다음날 바로 만들었어요 만들고 그다음에 하나씩 배워야겠다고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세상에 너무 어려워요 생각했던 것보다 배로 힘들어요 아직도 HTML이 먼지 CSS가 먼지 아직도 모르겠네요 언제쯤 블로그를 잘할 수 있을지 빨리
잘하고 싶어요 지금보다 더 노력하면 언제 가는 블로그 고수까지 갈 수 있겠죠 주절주절 tmi 가 엄청 길었네요 자 블로그는 만들었는데 두 번째 문제가 남아 있었어요 대망의
첫 포스팅을 어떤 주제로 할까 였어요 정말 거짓말 하나 안 하고 이틀을 티스토리 블로그만 생각했어요 생각이 안 나면 티스토리에 들어와 다른 블로그 고수님 들의 포스팅도 보고 이걸 계속 반복했어요 머리가 아플 정도로 생각하다가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마트에 갔다가 이것저것 사서 펼쳐 놓고 먹고 있었는데 당이 떨어졌었는지 과자가 평소보다 더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아주 단순하게 지금 먹고 있는 청우식품 5가지 곡물로 만든
알찬 곡물 쿠키로 대망의 첫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럴 거면 이틀을 왜 고민했는지 하하 아이스크림 사러 갔다가 입구 쪽에 청우 곡물 쿠키가 1+1 \45,00원에 판매 중인 거예요 1+1에다가 4,500원이라는 메리트가 엄청났어요 그래서 바로 아이스크림과 사버렸지 머에요
메리트가 엄청난 쿠키가 바로 이 쿠키예요 겉포장을 봤을
때는 다이제 쿠키랑 모양이 비슷해서 맛도 같을까 했는데
정말 달랐어요 곡물 쿠키라 그런지 완전 고소 고소한 맛 그 자체예요
 

 
 생가보다 쿠키 봉지가 커요 뜯기 전부터 두근두근 하네요
1+1 초특가 하나 더 드려요 라는 글자가 아주 강렬하게 딱 있네요 심쿵했어요
 

 
 봉지를 열어서 와구와구 먹고 싶지만 다른 블로그 고수님 들을 따라서 상세정보와 영양정보를 찍어 봤어요
내용량 - 200g /칼로리 - 1,002 칼로리 /낱개 포장 16 봉지가 들어있어요 건강한 오곡이 들어간 쿠키라서 칼로리도 건강한 줄 알았는데 전혀 건강하지 않아요 하하

 
봉지를 열면 이렇게 맡게 포장된 봉지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조금 당황했어요 과대포장의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서 하하 그래도 1+1에다가 4,500에 이양이면 만족할게요
 

 
소포장이 되어 있어 눅눅 해지지 않고 손님을 초대했을 때나 친구가 집에 놀러 왔을 때 간단하게 차와 먹으면
딱 일 거 같아요 등산을 가거나 산책 갈 때도 가방에 넣어 가서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소포장된 봉지를 열면 Grain이라는 글자와 보리 그림이 새겨져 있는 쿠키가 2개가 들어 있어요.
쿠키가 얇지 앓고 다이제 두께 정도 되는 거 같아요.
검은깨가 속속 박혀 있어서 견과류를 좋아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면 한 번쯤 먹어 보세요 추천해요
 

 
사진을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잘 안돼네요 쿠키 옆에 있는 것은 당근 토마토 주스인데 빨간색이라서 쿠키보다 시선 집중이네요. 커피랑 찍을걸 하하 청우식품 곡물 쿠키는 먹기 전부터 고소한 냄새가 엄청나네요. 먹으면 많이 달지 않고, 바스스하는 쿠키가 아니라서 쿠키 가루가 많이 떨어지지 않고 그렇다고 목이 엄청 막히는 쿠기도 아니에요 쿠키를 한번 씹으면 우선 땅콩 향과 분태 땅콩이 엄청 씹히고 그다음 검은깨의 맛이 많이 느껴져요
우유나 커피에 찍어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참 위쪽에 아이스크림도 샀다고 했잖아요 떠먹는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샀는데 아이스크림 센드처럼 곡물 쿠키에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나머지 쿠키를 덮어서 먹어보세요
이렇게 먹다 보면 1+1이 무색하게 순시 간에 다 먹게 돼요
다음에는 청우식품의 다른 과자들도 먹어 봐야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댓글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