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라미C 정보}

한번에 에드고시에 합격 했어요!! 이게 무슨 일이죠??

by 라미C 2020. 9. 22.

실은 합격 메일을 받은 지는 며칠 되었는데 이래저래 일이 많아 포스팅이 늦어졌어요ㅎ 하지만 광고는 메일 받자마자 바로 했다는 점~~~~ 데했~○ㅅ^
아무튼!!! 이게 중요한 게 아니에요 여러분 기적이 일어났어요 에드고시에 합격했는데 왜인지 모르겠어요??? 합격 매일을 확인하면서도 눈을 의심했어요 머지?? 사기인가?? 아님 구글 쪽에서 실수로 메일을 잘못 보낸 건가? 나중에 불합격 메일로 변경되는 건 아니겠지? 하는 별의별 상상을 하며 몇 번이고 확인 했어요 아직도 어안이 벙벙해요.
합격하신 분들의 포스팅을 보면 1일 1포스팅 작성 그리고 포스팅 당 1,500자 이내로 쓰고 사진은 2장 정도 포스팅도 많이 작성하며 구독자 수 등등 엄청 많은데요 저도 이런 정보를 보며 왜 에드고시 라고 불리는지 알 거 같았어요 그리고 몇 번 도전을 해야 합격될까 말까 한다는 글도 있었고요 이런 글을 보며 난 안될 거 같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리고 이때쯤 1일 1포스팅도 버겁고 구독자 수도 없고 먼가 지처 가고 있었던 때가 있었어요 그만둬야 할까? 하는 고민을 엄청 많이 하고 있을 때 충동 적으로 블로그를 그만두더라도 에드센스 신청이라도 해보자 어차피 떨어질 거 도전이라도 하자 해서 바로 신청 했어요;;ㅎㅎ


이때가 8월5일 이며 티스토리 시작한지 2주쯤 됐고 1일1포스팅 하다가 2틀에 한번씩 띄엄띄엄 포스팅 했으며 신청 한날 포스팅 수는 딱 15개 였으며 구독자수 3, 방문자수 하루 10명이면 많은 거 였어요 이런 상황에서 신청 하면서도 "어차피 떨어질거 라고 확신 하며 경험 이라도 해보자" 라는 생각 이었어요
신청하고 1일1포스팅을 해야 도움이 된다는 정보가 있었지만 그때 의욕이 없는 상태라 2틀에 한번 이거나 아니면 3~4일에 한번 정도 포스팅을 하며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날이 왔습니다~!! 메일이 왔습니다 ;;; 몆달이 걸린다는 말도 있던데 저는 딱 12일 만에 왔어요



감히 생각도 못한 환하게 웃는 이분을 볼줄이야 정말 안밎겨서 글자 하나하나 몆번 확인을 했는지ㅜㅜ 지금도 안믿겨요ㅎㅎ 여러분 저같은 상황에 초보 블로거도 합격 했어요 도전 하세요!!! 꼭 도전 하세요!!! 무조건 하세요!!!

에드고시 합격 포인트중 제가 한거만 말씀 드릴께요!!


첫번째, 포스팅당 1000자 이상은 무조건 작성 했어요
두번째, 사진은 2장만 딱 올렸습니다
세번째, 맞춤법 검사 꼭! 하였습니다
네번째, 문장에 끝은 "다"로 끝냈습니다

정말 별거 없죠? 여러분도 하실수 있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댓글 꾹! 눌러주세요.

댓글